기억

Aurvana Air 본문

2012/이것 저것

Aurvana Air

Engrave 2012. 8. 4. 16:02

이어폰이 단선되는 바람에...


자전거 탈때 들을까 해서...


커널형 이어폰이 아닌 오픈형 이어폰을 보게 되었다..


안경을 쓰기 때문에... A8같은거는 못쓰다 보니... 선택폭이 좁아졌지만..


Aurvana air.. 디자인이 맘에 든다 ㅋㅋㅋ


얼마전에 99000원에 풀렸지만... 이때 사지 못했기에..ㅠㅠ


미개봉 신품! 이란걸 노려봤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 ㅎㅎ


윗쪽으로 뜯는게 정석이라... 도전해봤지만....


쉽게 열리지 않더이다...ㅠㅠ 그래서 할수 없이 밑으로 개봉..


제품에 포장되있는 모든거를.. 꺼냈다...

파우치, 설명서, 이어폰 솜, 행거(?) 보증서 이렇게 있다..


이쁘게 걸려있네...ㅋㅋ



생각보다... 꺼내기가 힘들었다...ㅋㅋㅋ



Comments